티스토리 뷰




'미운 오리 새끼' 에서 슬리피씨가 생활고 고백에 대해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미운 오리 새끼에 출현 한 슬리피씨. 이상민씨는 슬리피에게 기운을 넣어 주기위해 식사도 같이 하고 밤 농장에도 방문하였네요. 슬리피와 이상민의 만남, 두 사람 생활고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지금은 이상민씨는 이 어려움에서 졸업을 하셨지요.  






이 날 이상민씨는 "밤 농장에 방문해서 자기가 직접 밤을 따면 거의 3배 가까이 싼 가격에 밤을 살 수 있닥" 며 그 둘은 밤을 따며 슬리피씨의 이야기도 듣고 이상민씨의 조언도 하였습니다.




이상민씨는 그에게 "하루에 몇끼 먹니?" 라는 질문에 "예전에는 하루 한끼를 먹었는데 그렇게 먹다보니 많이 못먹게 되어서 요즘은 하루 두 끼는 먹어요" 라고 슬리피씨는 대답이 날아오니 보는 이들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질문하고 답변을 하는 사람의 얼굴만 가린다면 어디 개발 도상국에 사는 사람 이야기를 하는듯 하지만 실제 방송을 탄 모습은 한국의 연예인 이야기네요. 생활고에 시달리는 슬리피씨는 지금은 전기 끊기는 상황에서는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팬들이 쌀도 보내주고 먹을 것도 보내준다고 소식을 전해 왔네요.









슬리피씨의 생활고에 대해서 방송에 나온적이 많았지요. 그래서 그런지 그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는 잘 가지 못한다는 속내를 털어 놨습니다.






특히 최근에 SNS 댓글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지요. 슬리피씨는 이상민씨가 데려간 고기무한 리필집에도 "지인들이 고기를 사줘서 먹다 사장님이 사인을 부탁해서해줬는데, 이후SNS에 그게 뜨면서 '슬리피 돈 없다더니 소고기 잘 먹네' 라는 댓글이 달려 상처를 입었다" 무심코 올린 SNS 댓글이 큰 폭풍이되기도...






영상속에 슬리피씨는 왠지 좀 주눅이 든것 같은 기운없는 모습이었지만, 주위에 좋은 분들이 있어서 계속 기운을 불어 넣어 주고 있있네요.

방송에서도 이상민씩 고기먹고 싶으면 언제든 연락하라는 가식없는 진심을 담은 말씀을 남기시고 (하지만 당분간은 무한리필 고기집만 간다)

슬리피의 상황을 누구보다도 더 잘 이해하시는 분이시라 보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이 되었네요.












그리고 슬리피씨도 부업을 하기 계신다고합니다. 바로 유튜브 개인방송을 하신답니다. 채널 이름은 '슬리피와 김퓨리' 입니다. 구독자가 2만5천8백명이시네요.



슬리피 이력


한국 래퍼 힙합 래퍼 (하지만 요새 예능에 더 많이 출현하고싶은 욕심을 드러냄)


1984년생 (35세) 2008년 데뷔 부평구 출신 

SHOW ME THE MONEY 역대 참가자



그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멤버입니다.

본명은 김성원,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 출신입니다.

2008녀녀 10월10일 싱글앨범 <It's Okay> 언터쳐블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2015년 10월20일 <F/W>를 

발표하며 솔로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소속사와 분쟁 


2019년 9월15일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이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내용은 TS 엔터테인먼트는 정산을 해주었다고 주장하고,슬리피씨는 받지 못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9월23일 디스패치에서 밝혀낸 바로는 소속사의 부당한 대처에 숙소는 단수, 단전에 이르렀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지요.



슬리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저는 데뷔 때부터 무려 10년 넘는 시간동은 소속사와 분쟁을 벌이고 있고 현재는 모든 계약이 (전속계약)이 해지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과거 소속사 동료들도 역시 TS 엔터네인먼트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슬리피씨는 소속사의 말을 계속 믿어왔다고합니다.






하지만 작년 4월 김태송 대표께서 돌아가신 후 상황이 급속도로 악화되었습니다. 심지어 숙소의 월세와 관리비가 12개월씩이나 밀리는 일이 발생했으며 결국 단수와 단전 후 퇴거조치를 당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송이 두렵고 경제적인 이유로 변호사를 쓸 돈이 없었기에 참으며 기다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회사 채권자에게 그의 방송출연료까지 압류당하는 상황에 이르렀고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어 소송을 진행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이 내용은 딘딘, 이시언 등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슬리피 개인방송채널
↓↓↓↓↓↓↓↓



슬리피 생활고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