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이츠 최소주문금액없는 배송서비스

쿠팡에서 배달서비스도 시작했어요. 쿠팡이츠는 30분 배달서비스,최소주문금액이 없고, 배달비 무료라고하고 강력한 장점을 갖고 있어요. 

덤으로 배송추적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그리고 첫 주문무료쿠폰을 지급하고있습니다.아직 초기라 서울지역과 용인시 일부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이 없다니 충격이네요. 이렇게 해서 배달업체가 먹고 살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환영할 만한 서비스네요. 혼자사는 사람들이 좋아하겠어요.




서비스지역

 경기도지역 지방등으로 확대 될것것으로 기대합니다.(서비스지역 : 서울 강남구,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동작구, 마포구, 서초구, 성동구, 송파구,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구로구, 금천구, 서대문구, 은평구 및 용인시 일부 지역)



배송추적 서비스 30분내 배송

배달 주문을 한번 시켜 보겠습니다. 메인화면상단에 제 위치가 자동으로 정확히 표시됩니다. 상세 주소만 입력하면 됩니다. 주문완료! 



내가 주문했던 가게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고 배달원의 위치도 알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추적까지 가능하네요. 배달원위치, 나의 위치, 예상 배달소요시간까지 배달서비스에 필요한 정보가 한 화면에 모두 표시가 됩니다. 정말 정말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네요. 이런 정보는 카카오 택시를 불렀을때의 정보표시와 같네요. 배달 주문을 넣어 놓고, 마냥 기다리는게 아니라 배송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잠시 마트에 다녀올 수 도 있겠고요, 배달원이 어떤 분인지 알 수 있으니 안전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첫주문쿠폰지급

첫주문쿠폰 행사가 8월에도 아직 유효합니다. 유효기간은 12월31일까지에요. 20%할인이고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은코드는eats2019 쿠팡이츠를 여시고 할인코드 등록을 먼저 하시고, 주문단계에서 적용을 하시면 됩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는 긴장이 되겠어요. 쿠팡이 성장하면서 온라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더니, 이제는 배달시장에서도 태풍의 눈이되었습니다. 또 특이한점은 일반사람들이 배달을 해준다는 점입니다.  쿠팡 새벽배송처럼 일반사람들이 자가용 자전거 오토바이 등을 이용해서 배달은 해주는것과 아르바이트로 배달을 시작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모바일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좀 더 사용의 편리를 위해서 사용 설명 영상을 올려드릴테니 참조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youtu.be/6u-iul1GmC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