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

지난 3월에 나왔던 스타벅스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이 8월13일 부터 전국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나오자 마자 70%판매가 완료되는 인기를 누렸던 스타벅스 에코백이었어요. MD제품이 출시될때를 기다렸다 구매하셔야 합니다. 늦게가면 살수없다는... 하지만 쿠팡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 실용적인 에코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전국 대학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3만5천원으로 보통 에코백들 보다는 비싸지만 투웨이 까끔한 디자인에 숄더백 그리고 백팩으로 두가지 타입으로 편의성이 강조된 제품이네요. 편의성이 우선시 되는 20대에게 맞춤형 제품이고 보여요. 스타벅스는 이런걸 어떻게 알아냈을까 궁금하기도 했는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기호를 분석했다고 하니, 역시~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디자인이고 수납공간

음, 칸막이로 나누어진 수납공간은, 대용량 스테인리스 워터보틀 591ml, 가죽 펜슬 케이스, 노트북, 대학노트 등을 보관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가방 자체가 무게감이 별로 없어서 지친날,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를 원한다면,  에코백의 밸류를 선택하겠습니다.

 

 

지난 3월에 출시되었던 매장들입니다. 지금은 다른 전국매장들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대전 건양대 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연한 색상이 산뜻하네요. 

 

그리고 지퍼가 달려있어요. 패션 소품의 기능은 물론이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편의성을 특히 많이 신경썼네요.

그뿐만 아니라 작은 악세사리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썼어요. 디자인이 독보적인 스타벅스입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노트북 한개를 넣으면 에코백이 꽉 차는 느낌이 있어요. 기분전환 데이를 제외하고는 보조가방으로 가지고 다닐만 하겠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볍다는 장점은 포기할 수 없는 좋은 점이지 않을까요?

 

이번 포스팅은 에코백을 주제로 적어 봤는데요, 다른 스벅 에코백 이미지도 몇개 더 올려봅니다. 

 

스타벅스 싱가포르 에디션 

 

그리고 그냥 지나가다가 편해보이는 스벅 에코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